아이허브 신규가입 크게 증가해, ‘무려 29%’

새해 맞이 세일이 효과를 발휘해 건강 상품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허브(iHerb)의 신규 회원 가입이 크게 증가했다.

1월 달에 아이허브의 신규 가입자는 전 달 대비 29% 상승했다고 아이허브에서 16일 공식 발표하였다.

아이허브는 이런 회원 증가세를 2024년 새로이 시작된 해에 신규 피드백 프로모션의 성공이 크게 기여했다고 보고있다.

새해를 맞아 아이허브가 신규 회원들에게 선보인 전품목 할인 프로모션은 광범위한 할인 비율과 제약 없는 할인 혜택, 그리고 꾸준히 발행하고 있는 아히허브 할인코드 등이 커다란 인기를 끌었다. 이와 더불어 새해 시작과 함께 건강관리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면서 해당 할인 행사는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되었고, 이를 통한 회원 확장 효과를 갖게 되었다.

같은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CGN 락토비프 유산균 (300억마리)로, 아이허브의 ‘CGN’이라는 자체브랜드 중 하나로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아이허브는 설연휴 이후 다이어트와 관련된 건강 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독특한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를 계획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도입하여, 건강 카테고리에 특화된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위치를 확실히 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아이허브의 세계 매출 내 4위로 랭크된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대를 위해, 현지화된 전략을 강화하려는 계획이다.

“한국은 아이허브가 진출해 있는 180여개 국가 중 건강에 대한 관심이 특히 두드러지는 시장인 만큼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이 말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