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의 경력은 변혁의 하나입니다. 역할로 유니버설 픽처스의 대히트 영화 ‘위키드’로 선한 마녀 그린다를 연기하고 오스카를 놀라게 할 준비가되어있다. 그러나 그란데의 에메랄드 색의 오즈의 세계에 대한 모험은 단순한 역할이 아닙니다. 그리고 헌신, 그리고 그녀의 말을 빌리면 ‘많은 사랑’을 통해 승리한 것입니다.

버라이어티 어워드 서킷의 팟캐스트 대화에서 그란데는 그린다가 될 때까지의 매우 개인적인 여행, ‘위키드’의 영적 부담, 앨범의 디럭스 버전 계획, 뮤지컬 영화의 미래 에 대한 생각에 대해 말했다.

신시아 엘리보, 아리아나 그란데, 존 M 츄 감독, ‘위키드’

그란데와 ‘위키드’와의 연결은 그녀가 세트에 발을 들여놓기 오래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을 보았을 때 그것은 천국이었습니다.”그란데는 말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동경했던 이 신발을 자신이 신고 있다고 생각하면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것은 내 인생의 명예입니다.”

그러나 그린다를 연기한다는 것은 단지 고음을 연주하거나 반짝반짝 빛나는 가운을 입는 것만이 아니었습니다. 자기 발견에 임하는 인물로 진화하는 캐릭터의 연구가 필요했습니다.

그란데의 『위키드』에의 참가는 우연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이 역에 대한 그녀의 준비는 면밀했다.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준비가 확실히 하고 싶었어요. 그린다 소프라노 파트를 부르기 위해 내 목소리를 바꾸는 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팝송과 뮤지컬 놀이는 전혀 다릅니다. 훈련하고 모든 소리에 대한 노력을 재구성해야했습니다.

이 역을 맡은 후에도, 그란데는 그린다로서 자신이 지는 책임을 이해하고 있었다. “발표된 순간부터 이 역은 영원히 내 안에 남을 것이라고 깨달았습니다. 영광이지만 매우 무게도 있습니다. 정의를 관철하고 싶었습니다. 오히려 성장과 사랑의 상징이며, 나는 그녀에게 내 모든 것을 바치고 싶었습니다.

그란데는 감독의 존 엠 추 덕분에 그린다의 복잡한 감정의 움직임을 잘 빠져나가게 되었다고 믿고 있다. “특히 ‘아무도 악인을 애도하지 않는다’에서는 그린다에는 매우 많은 뉘앙스가 있습니다. 죄책감과 용서에 대한 장면이지만 존은 그 층들 사이의 균형을 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란데와 “위키드”와의 연결은 깊은 것이 됩니다. “나는 ‘오즈의 마법사’를 보고 자라며 이런 뮤지컬에 출연하는 것을 꿈꿨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내가 어렸을 때 표현한 것이 현실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갑작스럽다. 믿으면, 손이 닿지 않는 것은 없다고 가르쳐 주었습니다.그것이 제가 이 역할에 반입한 것입니다.

물론, 1939 년의 오리지널 영화는 그녀가 연기에 대한 열정을 품는 계기가 된 첫 번째 영화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것만은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또, 마리사 토메이의 「사촌 비니」(1992년)로 오스카상을 수상한 연기, 즉 유명한 「자신이 사슴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의 연설의 인상을 말하는 것에도 튀어나왔다. 이것은 새로운 기억의 핵이 될지도 모른다.

그런데도, 그란데 씨는, 모두가 영화를 보기 전부터, 이만큼의 준비를 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그 거대한 체험을 처리하고 있는 곳이라고 말한다. “누군가가 ‘그린다!’라고 외쳤습니다.”쇼를 보러 갔을 때, 나를 향해 울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감정으로 목소리를 내며 말했다. “이 역할은 나에게 영원히 남아 있다고 생각했고, 그것에 매우 감사합니다.”

다음번 작품의 제2탄 ‘위키드 포 굿’에서 그란데가 놀리는 매우 중요한 순간은 그린다와 엘파바(오스카 후보의 공연자 신시아 엘리보가 연기한다)의 상징적인 듀엣이 된다. 굿의 촬영은 지금까지 경험한 적이 없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란데는 말한다. “그것은 매우 길고 감정적인 과정이었습니다. 어쩐지 몸을 떠났습니다. 일주일에 걸쳐 촬영했는데, 내 마음에 남았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것을 느낄 준비가되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아직 파이널 컷조차 보지 않았습니다.

11월 21일 공개 예정인 속편에서는 작곡가 스티븐 슈왈츠가 쓴 그린다를 위한 신곡이라는 인기 뮤지컬 팬들에게 새로운 내용도 제공된다. “그란데는 밝힌다. “그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그녀의 일면을 보여준다. 무대 쇼에서 이 변화는 무대 밖에서 일어난다. 그러나 영화에서는 그녀가 누구인지를 정의하는 결정을 내린다. 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란데 씨는 슈왈츠의 오리지널 곡이 언젠가 무대 쇼에 등장하고 싶다.

아리아나 그란데 “위키드”(Universal Pictures/제공: 에버렛 컬렉션) © Universal/Courtesy Everett Col

최근 그란데는 ‘위키드’가 주류가 되고 있지만, 그녀는 자신의 음악의 뿌리를 잊지 않았다. 라고 「아아, 존재해!」라고 선언했다.

그녀의 설명에 따르면, 새로운 버전은 “통조림”이며 일부 신곡이 포함될 예정이라고 한다. “나는 지금 많이 밖에 나와 있습니다. 아이들이 2초라도 외로움을 느끼게 하고 싶어요. 」는 끝나지 않았지만, 그녀는 잠시 옷장 안에 들어갈 생각이야」

그녀는 이렇게 계속합니다. “앨범은 매우 간결하기 때문에 단지 앨범을 위해서만 노래를 추가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트랙은 짧지만 정말 중요합니다.”

라이브 퍼포먼스에 관해서는? 팬 분들은 기다려 주실지도 모릅니다. 「『위키드』의 사이에 미니 투어를 검토하고 있었습니다만, 지금은 연기를 우선하기로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한다. “성과는 항상 내 인생의 일부이지만 영화를 통해 이야기를 전하는이 장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오랜 뮤지컬 극장 팬인 그란데는 대형 스크린에 적응된 브로드웨이의 쇼를 더 보는 것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말한다. 그녀는 계속하고, 2004 올해 토니상에서 ‘위키드’를 깬 프로그램 ‘넥스트 투 노멀’과 ‘애비뉴 Q’를 꼽았습니다.

다음에 도전하고 싶은 꿈의 역은 있는지 물어보면, 그란데씨는 이렇게 대답했다. “지금은 ‘위키드’에 집중하고 모든 것을 흡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잠시 이 세계에 머물고 싶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연기하는 것이 저에게 집처럼 느껴집니다. 음악, 영화, 코미디 등을 통해 스토리를 전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

“위키드”가 상 시즌을 석권하는 동안, 그란데는 모든 것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서브 스탠스”)와 조이 사르다냐 (“에밀리아 페레즈”)와 나란히 있다.

그녀는 그 사실에 놀랐고 팀원들에게 그것이 사실인지 물었다. “이것은 모두 매우 비현실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기에 와서, 이 마법 같은 이야기의 일부가 되어, 그것을 세계와 공유할 수 있는 것에 단지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꿈꾸던 것 이상입니다.”

오즈의 빛이 더 밝게 빛나면서, 하나의 명백한 것은 아리아나 그란데가 단순히 그린다를 연기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녀는 그린다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배우, 가수, 슈퍼스타 팬들에게 , 이것은 그녀의 다음 활동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Variety의 ‘Awards Circuit’ 팟캐스트는 클레이튼 데이비스, 재즈 탄케이, 에밀리 롱게레타, 제넬 라일리, 그리고 프로듀서도 맡은 마이클 슈나이더가 사회를 맡아 최고의 영화와 TV에 대한 활발한 대화를 원스톱 에서 제공합니다. 서킷은 영화와 TV의 최고 탤런트와 크리에이터와의 인터뷰, 상 경주 및 업계 헤드라인에 대한 토론과 토론 등을 특집합니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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