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과다니노 감독의 ‘챌린저스’는 지난해 비교적 이른 시기에 공개됐지만 여전히 2024년 최고의 영화 중 하나였다. 한 테니스 로맨스는 관객을 질식시키고 ‘챌린저스’의 리뷰는 고평가였다. 사운드트랙에서 복잡하지만 섹시한 삼인조 역학에 이르기까지 영화의 의견이 나뉘는 결말까지 불평할 수 없을 정도였다.
‘챌린저스’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타시, 패트릭, 아트의 삼각관계에 일종의 화해를 볼 수 있지만 아직 대답이 없는 의문이 많아 시청자를 좌절시키고 있다. 그러나 작가 저스틴 크리츠케스 씨는 비록 결과가 모호한 결말이 되더라도 남은 미해결 부분을 밝힐 필요가 없다고 느끼고 있다고 People에게 말했다.
이것이 당신에게 좌절하는 대답이 아니기를 바란다. 그러나 내가 정말로 말하고 싶은 것은 마지막으로 모두가 진지하게 토론하고 모든 카드가 테이블에 놓여지고 소년들이 플레이를 시작할 무렵에 라는 것입니다. 최고의 테니스를 했고, 타시는 몇 년 만에 그녀의 방식으로 테니스를 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을 넘어서기 때문에 경기를 누가 이길지 상관 없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좌절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하면, 솔직한 것을 말하기 전의 “악기는 없습니다만”과 같은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그는 정당한 지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30 사랑입니다.
그의 대답이 마음에 드는지 여부와는 별도로, 등장 인물은 마지막 끝에서 게임에 대한 명백한 (의도적) 무관계성을 반영합니다.
타이 브레이크의 매치 포인트에서는 파이스트의 아트 도널드슨과 오코너의 패트릭 트바이크가 점점 그물에 가까워져 공방을 펼치고 있다. 양 선수가 미친 세이브를 시도하는 가운데, 아트의 얼굴에는 은은하게 웃음이 떠오르고 있다.
도널드슨이 공중으로 날아가 공을 치고 분명히 츠바이크 위의 그물을 넘을 생각이었을 때, 관중은 숨을 쉬었다. 장면은 슬로우 모션에서 일어난다. 떨어뜨려 두 사람은 경기의 결과를 잊고 껴안고 있었다.
엔드롤이 흐르기 직전, 타시가 「COME ON!」라고 외친다.
그렇다면 끝입니다. 결국 테니스 경기를 이긴 것은 누구입니까? 아니면 남자들은 그녀보다 자신의 관계를 선택합니까? 예술은 패트릭과의 관계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예술이 은퇴하면 무엇을합니까?
이들은 ‘챌린저스’를 본 후에 사람들이 안는 당연한 의문이지만, 저자는 영화를 좋아하는 곳은 때로는 갑자기 보이는 결말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들 모두가 인생에서 궁극적으로 무엇을 하는지, 나에게는 모르겠습니다. 만났을 때는 존재하고, 영화가 끝나면 존재하지 않게 된다는 것입니다. 까지의 인생 전체를 상상했다고 해도, 그것은 항상 인생과 인간 관계의 혼란과 같은 인공적인 용기입니다. 를 채우고 싶다면,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나는 그가 관객을 기쁘게 하는 것을 신경쓰지 않는 곳을 사랑하고, 궁극적으로 그의 계획은 여전히 잘 되었다. 에 실망할 것 같게 되었지만, 그것은 영화를 즐길 수 없었기 때문이 아니고, 그 이상의 것이 없었기 때문이다.
등장 인물의 복잡한 감정을 이렇게 매력적인 방법으로 관객에게 전하는 것은, 크리츠케스와 과다니노의 콤비가 매우 능숙한 일입니다. 에 『너의 이름으로 나를 불러』의 감독은 전극 작가에게 『퀴어』의 개작을 의뢰한 것이다.
‘챌린저스’와 ‘퀴어’는 모두 비평가와 관객들과 마찬가지로 높은 평가를 얻어 종료했다. 영화 음악뿐이었다.
그러나 팬들은 이 두 크리에이터의 추가 활약을 열망하고 있기 때문에, 각본가와 감독의 콤비는 이미 향후 DC 슈퍼 히어로 프로젝트에서 퀴어 스타 다니엘 크레이그와 다시 협력하는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
그들의 빛의 끝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