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Black Ops 6의 시즌 1이 현재 공개되어 있으며, 게임의 이전 업데이트에서 변경된 부분을 미세 조정하는 새로운 패치 노트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공식 시즌 1 패치 노트 블로그 게시물에는 “팀은 항상 좀비를 즐겁고 보람있는 것으로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이 우리가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이유입니다!),하지만 처음부터 잘 작동하지는 않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에 행해진 Shadow Rift의 Big Game 변경, Terminus의 충격 충전 속도 런스텝, 5개의 루프 라운드 후의 디렉티드 모드의 스폰 지연 등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라고 블로그 투고는 계속 “처음부터 신경 쓰지 않은 문제가 몇 주 후에 ‘수정’되는 것은 흥미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드 변경을 되돌리고 Shadow Rift에 4개의 새로운 버프를 주고, 스피드 러너가 Terminus에서 충격 충전 전술을 다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스피드런 수정은 공개하기 전에 추가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다양한 버그에 주의를 준 플레이어에게도 감사의 뜻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요새의 시각 효과가 부적절하게 표시되는 버그나 에테르 슈라우드가 보이드 시스 오그먼트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가 검을 흔들면 게임이 충돌하는 버그 등이 포함됩니다. 1 업데이트 시점에 해결되었다고 말합니다.
좀비 변경 외에도 새로운 업데이트에는 전반적인 안정성 향상, 레드 라이트 및 그린 라이트 매치 보너스 XP 증가, Maya Joyride 스킨이 70m 이상에서 보이지 않는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합니다. 이벤트의 이정표 배너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UI 버그 및 오디오 문제도 해결되었습니다.
패치 노트의 전체 텍스트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1월 9일(목) 패치 노트: GLOBALCharacters
- Maya의 Joyride 운영자 스킨이 70미터를 초과하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UI
- 이벤트 탭과 관련된 몇 가지 시각적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오디오
- 게임 내 이벤트 마일스톤 배너의 음성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
- 빨간색 신호, 녹색 신호
- 매치 보너스에서 획득할 수 있는 XP가 증가했습니다.
안정성
- 다양한 안정성에 대한 수정을 추가했습니다.
좀비
여러분, 1월 3일부터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항상 처음부터 성공하지는 않습니다.
버그나 익스플로잇의 일부 수정은 보다 중요한 문제가 발생함에 따라 우선순위가 낮아질 수 있으며, 일부는 향후 업데이트를 위해 보류해야 합니다. Rift의 Big Game 변경, Terminus의 Shock Charge 속도 실행 단계 및 5개의 루프 라운드 후 Directed Mode의 스폰 지연은 이러한 주요 예입니다.
처음에는 신경이 쓰이지 않았지만 “수정”이 몇 주 후에 나타나는 것은 흥미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수정을 예약합니다. 속도 러너는 터미널에서 다시 충격 충전 전술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현재 공개되어 있지만 speedrun 수정은 게시 전에 추가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Citadelle des Morts에서 비주얼 FX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거나 Aether Shroud가 Void Sheath Augment에서 활성화되었을 때 칼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팀은 이러한 버그가 발생한 직후에 수정 사항을 만들고 현재 게시되었습니다.
지도
- 죽은 자의 요새
- 엘리멘탈 소드 중 하나에서 에테르 슈라우드의 보이드 시스 오그먼트를 사용하면 매치가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많은 시각 효과가 재생을 중지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지시 모드
- 플레이어가 스탬프로 연결을 끊으면 지침이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스탬프가 생성될 때마다 지침이 부정확하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탬프가 생성된 후 솔레를 데리러 퀘스트 진행을 방해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모드
- 지시 모드
- 라운드 사이의 연장 시간과 라운드 캡으로 5회 반복한 후 좀비 스폰 사이의 지연을 제거했습니다.
탄약 개조
- 그림자 리프트
- 활성화율
- 보통 적의 발동률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특수 적의 발동률이 5%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Big Game Augment를 장비했을 경우의 엘리트 적의 발동률이 5%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쿨다운 타이머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했습니다.
- 활성화율
Shadow Rift의 Big Game Augment는 단발 엘리트를 대상으로 한 것이 아니지만 몇 달 동안 그렇게 작동했음을 알고 있으며이 최신 변경 사항이 Shadow Rift 전체에서 너무 많습니다. 너무 많이 빼앗는 것에 대해 여러분으로부터 들은 적이 있습니다. (25% 쿨다운 단축 포함) 이를 통해 Shadow Rift를 강력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TM 하이라이트/조정
- 데드 라이트, 그린 라이트
- 지도 선택에 리버티 폴스를 추가했습니다.
- Exfil 전에 라운드 한도가 20으로 증가했습니다.
Dead Light와 Green Light가 출시됨에 따라 Exfil 전에 단일 맵과 10 라운드 캡이있는 LTM에 플레이어를 쉽게 참여시켜 대다수의 플레이어가 살아남기 위해 GobbleGum이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없이 성공하는 기회를 확실히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그다지 아프지 않는 한입 크기의 체험입니다.
오늘부터 지도 선택에 리버티 폴스를 추가하여 라운드 캡을 20으로 확장했습니다. .
안정성
테스트에서는 버그가 수정된 것처럼 보이더라도 패치가 공개된 후에도 실제 게임에서는 여전히 문제가 되는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노트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것은 결코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의 스피드런 수정과 마찬가지로, 불행히도 적절한 솔루션은 위에서 언급한 다른 항목만큼 빠르게 구현할 수 없습니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