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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2025년 1월 10일에 ‘젤다의 전설: 미니슈 캡’이 20주년을 맞이합니다. 아래에서는 팀이 어떻게 장난기 있는 스케일감을 중심적인 후크로 고안했는지를 되돌아 보겠습니다.

젤다의 전설 시리즈에는 하이랄의 세계를 확장하고 변화시키는 다이나믹스가 가득합니다. 이 디자인의 선택의 많은 목적은 놀라움을 일으키는 것, 즉 플레이어가 여러 번 본 적이있는 친숙한 지역을 탐험하는 이유를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캡의 축소 기능은 젤다의 전설적인 디자이너가 목표를 달성한 최상의 예 중 하나입니다.

Tinykin, It Takes Two, Grounded 등의 최근 게임은 작을 때 세계를 탐험하는 것이 무엇인지 탐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흔한 것에 관심을 끌었습니다.

“미니쉬 캡에 그 특수 효과가 무엇이 될지 생각하기 시작했을 때, 우선, 그것이 젤다의 세계로부터 그렇게 멀리 떨어진 것, 또는 이세계의 것이어야 할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캡의 디렉터인 후지바야시 히데코는 2004년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무슨 기능인지 생각하기 시작했다.[s] 이러한 게임 세계를 더욱 확장할 수 있다면 어떤 차원을 탐색할 수 있을까요? “표와 뒤, 과거와 미래, 빛과 어둠… 조합은 남지 않을까요?나는 눈치채기까지 머리를 괴롭혔습니다-아하, 링크를 작게 하면, 다음과 같이 됩니다 전혀 「자신 안에 있는 다른 세계」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

미니시 캡의 특징인 축소 기능으로 해결해야 할 퍼즐이 가득한 오버월드가 실현되었습니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두드러지고 있는 게임의 측면입니다.

개별 던전과 오버월드에는 탐험해야 할 매력적인 콘텐츠가 가득하지만, 마을 전체가 나무와 바위에 숨겨져 있다는 생각만으로 2004년의 기술에 의해 어떻게든 달성된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와 같은 경이의 감각이 불러옵니다.

캡콤의 ‘젤다의 전설’ 어드벤처에서, 하이랄의 세계에는 미니시라고 불리는 작은 생물이 그루터기와 바위 아래, 왕국의 다른 수십 개의 장소에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 가게의 졸음 코 아래에도 있습니다. 링크와 하이랄의 나머지 사람들은 이러한 생물에 대해 들은 적이 없으며 그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더 발견하고 훌륭한 이야기 ​​실을 당길 수 있습니다.

미니시 캡을 사용하면, 하이랄에 위험이 다가온 직후, 모험의 초기 단계에서 그 실을 당길 수 있습니다. 그 직후, 링크는 미니시를 찾아 미니시의 숲으로 향해, 4개의 엘리멘탈 스톤을 회수해, 전설의 검을 복원해, 하이랄과 젤다를 복원합니다.

이것의 대부분은 표준 젤다 플레어이지만, 미니시를 처음 발견할 때까지의 과정에서,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채우는 실물보다 큰 레벨의 디자인이 확립됩니다.

링크의 새로운 친구, 에즈로는, 미니시의 숲에서 발견한 포털을 사용해 링크를 작게 하고, 최종적으로 통나무를 빠져, 떠다니는 수초 위를 지나, 등신대의 막대나 도토리의 주위를 안내해, 나머지 세계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미니어처 종족을 찾습니다.

되돌아 보면,이 순간 자체는 그리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그 독창성은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작음 한 플랫폼 섹션을 탐색하고 작을 때만 탐색할 수 있는 지역에 주의를 기울여 오버월드 전체가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인 던전만큼 도전적인 것으로 바뀝니다.

“던전은 한정된 형식이 있잖아요. 열쇠를 찾아 앞으로 나아가 보스를 쓰러뜨립니다”라고 아오누마 씨는 말한다. 그러면 더 다면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버월드에 흩어져 있는 킨스톤 파편은 처음에는 표준 수집품처럼 느껴지지만 지도의 다른 영역을 잠금 해제하면 더욱 가치가 높아집니다. 같은 종류의 두 가지를 찾아 융합하면 고전적인 젤다 발견 징글이 재생됩니다. 이것은 새로운 길이 열리거나 보물 상자가 나타나거나 비슷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킨스톤의 대부분은 몸을 축소하고 책장에 올라가거나 빵집 선반을 달리거나 거대한 빗방울을 피해야하는 퍼즐 안에 있습니다. 보는 간단한 행위입니다.

“파편을 모으면 현재 위치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이 열립니다”라고 아오누마 씨는 말한다.

이 신기한 감각은 Oracle of Ages, Oracle of Seasons 및 Four Swords 디자인 접근법에서 전환하는 캡콤의 목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결국 부요의 모자 (링크를 포소드로 축소시킨 아이템)에서 구축하게 되었지만, 세계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젤다에 대한 닌텐도의 접근법 재현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우연히 “하이리아 호수와 론롱 목장의 모든 친숙한 구조 아래나 안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가?”라는 간단한 질문을 던졌다. 태어난 멋진 세상을 만들어 냈습니다.

“우리는 메인 라인의 전통적인 2D 젤다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세계지도를 건너 던전을 탐험합니다. 젤다의 본질입니다”라고 후지바시 씨는 말했다. 「패미컴의 『젤다』나 『과거로의 링크』의 흐름을 펌핑하는 것입니다만, 오늘의 하드웨어용으로 한층 더 파워 업 한 버젼이라고 생각합니다.」

2004년에 코티지 측면에 있는 바위의 균열과 작은 구멍을 탐험하는 것은 2017년의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산의 측면을 뛰어오르는 것에 해당합니다. 하드웨어 매개 변수 내에서 작업했기 때문입니다. 2.9 인치 스크린을 통해 느껴지는 마법을 주입하기 위해 멋진 전투와 퍼즐 속에 숨겨진 작은 신비한 세계로 인해 ‘미니슈 캡’은 오늘날 가장 기억에 남는 젤다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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