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고통스러웠던 것은 Civilization Revolution을 플레이했을 때였습니다. 6을 포함한 오래된 Civilization 게임에서 외교는 종종 시간 제한이있는 호의로 인해 몇 가지 리소스를 교환하는 경우였습니다. , 라이벌과의 협상 방법을 완전히 쇄신하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큰 새로운 전투의 아이디어에 가세해, Civilization 7 시리즈의 공식에 큰 변화를 가져온 것처럼 느껴집니다.
Civilization 7의 출시일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으며, Civ 7은 4X 게임을 약간 수정하고 확장 한 새로운 버전이 아닌 완전한 재발견처럼 보입니다. 턴 기반과 타일 기반 전투가 어떻게 변하는지보고했습니다. 는 새로운 “영향력”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고, 그것이 이전에 버려진 외교 행위를 어떻게 더 멋지게 만드는지 설명합니다.
Civ 7에서는 플레이어가 매크로 레벨에서 외교적 결정을 내릴 것이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가로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매 턴 영향력을 축적합니다.
엔데버를 시작한다는 것은 라이벌 국가에 공유의 상호 유익한 임무에 참여할 것을 제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한 예: 새로운 기술을 보다 신속하게 연구할 수 있도록 다른 문명을 설득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영향력을 보다 징벌적인 수단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벌의 민간 기업에 제재를 가하면 군사력이 감소합니다.
협약은 별도의 옵션이며, 국경을 열면 단위를 다른 문명의 영토 내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그 반대도 가능합니다. 부터 더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협약은 몇 턴 계속됩니다.마지막으로 영향력을 사용하여 스파이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를 사용하여 적 한 사람이 기술을 훔칠 수 있습니다. 실패하면 해당 국가와의 외교 관계에 손상을 입히고 턴 당 얻는 영향력도 일정 기간 동안 감소합니다.
따라서 이것들은 당신이 선동 할 수있는 액션입니다. 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탐색합니다. 지원하면 더 많은 골드, 추가 생산 또는 새로운 단위와 같은 특정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외교상의 제안을 ‘수락’하는 것이다. 이 경우 적국과의 우호관계를 유지하게 되지만 상대국이 제공한 것으로부터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원”과 달리 분할은 균등하지 않습니다. 다만, 「수락한다」에는 영향력은 걸리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향력을 사용하여 제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라이벌 민간인이 제안을 하는 데 사용한 영향력은 모두 환불됩니다.
영향력 획득과 관련하여 특정 건물, 속성, 심지어 리더가 영향력을 생성하는 속도가 증가합니다. 역으로 중립 또는 평화적인 거주지를 파괴하는 등 세계의 무대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나타내면 각 턴에 획득하는 영향력의 양은 감소합니다.
이웃 지도자를 다루는 방법에 따라 유익, 우호적, 중립적, 비우호적, 적대적이라는 5가지 유형의 외교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Civilization 7 에서는 외교와 전쟁을 융합시키기 위한 2개의 새로운 시스템, 전쟁 지원과 전쟁 피로가 도입되고 있습니다. 에의 피로는 반대로 작용합니다.국민에게 분쟁에 대한 자세가 없으면, 그것이 군의 통계에 반영됩니다.
다른 나라와 적대 관계에 있어 전쟁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국가는 전쟁 지원이 강화되고 당신은 더 많은 피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쟁지원을 다른 나라에 빌려 전투에 참가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군사동맹국이 될 수도 있습니다. 구축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충분한 영향력을 지출하면 이러한 국가를 도시 국가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
이것들은 Civilization의 핵심 시스템 중 하나에 큰 변화입니다. 이들은 매우 유망하게 들리고 외교가 더 복잡하고 영향력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Civilization 7이 2월에 등장하면 이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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